当前位置:网站首页 > 教培知识 > 正文

丢人电影观后感(电影《快乐的大脚》的观后感)

0 新人999 新人999 2025-04-05 22:01 2

本文目录:

丢人电影观后感

 最佳答案:

      影片概述

      电影《丢人》是根据甘肃公安缉毒干警的真实故事改编的,讲述了2000年3月,临夏州积石山县公安局的一名贩毒嫌疑人在抓捕过程中逃脱,四位民警历经千辛万苦,行程一万余公里,最终在2001年4月将其押回的故事。

      主题思想

      影片的核心主题是“人丢了,魂不能丢”,体现了公安民警对职业的信仰和奉献精神。通过老、中、青三代警察的师徒传承,彰显了人民警察面对困难不屈服、迎难而上、勇于牺牲的高尚品质。

      影片情节

      影片中,四位民警在追捕过程中遭遇了高原反应、体力透支、车辆故障、经费不足等重重困难,但他们凭着对警察职业的信仰,历经十几个日夜,途经四省区,最终将嫌疑人押回。

      人物塑造

      影片中的人物形象饱满,个性鲜明。老中青三代警察虽然表现不同,但都传承着同样的警察精神和血脉,展现了警察的忠诚、恪尽职守和英勇担当。

      影片风格

      影片没有华丽的铺张,但通过真实的情节和细腻的描写,展现了雪域高原的英雄壮歌。影片中的亲情、友情和师徒之情也令人感动。

      社会影响

      影片不仅是一部感人至深的佳作,也是一部充满正能量的作品,它弘扬了警察的高尚情操,让观众理解警察的艰辛和奉献。

      个人感悟

      观看影片后,观众可以深刻体会到公安民警忠于党、忠于人民、忠于法律的崇高信仰,以及他们对公安工作的崇敬、热爱和奉献精神。影片也激励着观众在自己的岗位上,不忘初心,牢记使命,争创一流业绩。

      通过这篇观后感,观众可以感受到电影《丢人》所传递的深刻主题和正能量,以及公安民警的艰辛付出和崇高精神。

丢人电影观后感

求韩语写的韩国电影观后感

      以下是 韩国naver网民对 无间道 的观后感 我要是早看到你的提问就好了。

      若想要特定的电影影评 留言即可 什么电影都能复制到

      나를 나일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은 무엇일까?

      본래의 내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야한다면 어떨까..

      우리들은 살면서 다양한 모습을 연기한다.

      아들로써, 딸로써, 어머니로써, 아버지로써.

      그리고, 친구, 직장인, 학생, 사업가, 그외의 수많은 역할을 수행하면서 살아간다.

      때로는 원치않는 행동을 해야할 때도 있을 거고, 슬픈 일이 있어도 웃어야 할 때가 있을거다.

      내가 알고 있는 나의 모습이 있고, 다른 사람들이 알고있는 나의 모습이 있다.

      과거에는 이런 모습이었는데, 지금은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을 수도 있다.

      그리고, 나를 둘러싼 사람들과 상황에 따라서 원래의 나와 보여지는 나를 적절히 조절하며 행동하기도 할 것이다.

      하지만, 자신의 세계에서는 다시 본래의 모습으로 돌아옴으로써 원치않는 가면을 쓰고 있던 스트레스에서 해방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돌아갈 곳이 없는 사람들은 어떻게 해야하나?

      평생을 다른 모습으로 살아가야 한다면 말이다.

      더군다나 살얼음판을 걷듯, 본래의 자신을 들키면 목숨까지 위태로운 상황이라면?

      과연 원래 나는 누구였을까..

      어느 것이 진짜 나이고, 어떤 것이 가면을 쓴 나의 모습인지 헷갈리게 될 수도 있을거다.

      그런 상황에서 본래의 자신을 기억하고, 자신을 증명해줄 사람마저 아무도 없게 된다면 그 상황은 그야말로 지옥이라 부를 수 있을 거다.

      지옥에서 빠져나갈 것인가? 지옥자체를 없앨 것인가?

      환경이 사람을 지배하고, 자신이 어디에 속해있느냐에 따라서 변하는 것이 사람이라고하지 않던가.

      원래의 나란 존재하지 않는것이 아닐까?

      다만, 과거에 내가 처했던 환경과 나의 역할이 지금과 달랐을 뿐이고, 지금의 나나 과거의 나의 모습이나 결국은 모두 똑같은 것이 아니겠는가.

      그저 항상 올바른 편에 서고 싶어하는 마음이 자신을 과거에 붙들어매고서 놔주지를 않는 것일 뿐이라고 말이다.

      모든 상황을 바로 잡음으로써, 혹은 상황과 관계없이 자신을 드러냄으로써 지옥같은 상황에서 빠져나올 수도 있겠지만, 뒤바뀐 환경에 원래의 자신을 잊고서 완벽하게 다른 사람이 되버린다면 그 지옥같은 상황 자체를 없애버릴 수도 있지 않을까?

      원래의 나를 찾으려하면 할수록 지옥은 계속될 것 같다.

      결국 바뀐 환경을 지옥으로 만드는 것은 과거에 집착하는 인간의 상념이 만들어낸 허상에 불과한 것이 아닌가.

      바뀌는 것은 내가 아니라 환경일 뿐인데, 자신이 바뀌었다며 본래의 나를 찾으려는 것이야말로 헛된 노력이며 지나간 시간을 되돌리려는 부질없는 노력이라고 생각된다.

      끝내 환경에 저항하며 본래의 자신을 붙잡으려는 두 남자는 모두 지옥을 맛보며 고통속에 번민하지 않는가.

      본래의 나를 찾기 위해 저항할텐가, 지옥같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순응할 것인가?

电影《快乐的大脚》的观后感

      玛宝是帝企鹅家族中的另类分子,经常受到排挤歧视——不会唱歌是一件丢人的事情,而玛宝恰恰是这样的企鹅。但是,他格外擅长舞蹈,舞技超群的绝艺却没有带给他幸运,铁面领袖把他赶出了族门。玛宝在外面的世界流浪,却碰上了另一个族群:阿德利企鹅。这群企鹅嗜好跳舞,他们惊叹于玛宝的舞步,邀请他前去舞会狂欢。在前往舞会路上,玛宝遇到了一个踩着摇滚舞步的流浪者,他指引玛宝去解开心中的谜团:为什么企鹅食物会越来越少,为什么海平面有大型的铁皮船,为什么船上的人对企鹅残暴不仁。于是玛宝追踪一艘铁壳船,闯入了人类的世界。

本文推荐:开远马术培训:https://kaiyuan.hhxxg.com/mashupeixun/

新人999

新人999

TA很懒,啥都没写...

Powered By Z-BlogPHP,Theme By 天兴工作室京ICP备2024087497号-23